하나은행 ‘제휴적금’ 가입 시 ‘에버헬스’ 앱에서 건강검진 혜택

KEB하나은행은 지난 14일 서울시 중구 을지로 본점에서 국민체육진흥공단과 국민 체력 및 건강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은 협약식 종료 후 강성묵 KEB하나은행 영업지원그룹 부행장(사진 오른쪽)과 국민체육진흥공단 김성택 기금사업본부장(사진 왼쪽)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 사진제공=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14일 ‘국민체력 100’사업을 운영 중인 국민체육진흥공단과 국민 체력 및 건강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국민체력 100이란 국민의 체력 및 건강 증진에 목적을 두고 체력상태를 과학적 방법에 의해 측정, 평가해 운동 상담 및 처방을 해주는 국민체육진흥공단의 복지 서비스이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국민체력 100 서비스를 이용하는 손님이 하나은행의 ‘제휴적금’가입 시 에버헬스 가족검진 앱을 통해 전국 80여개의 건강검진 기관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제휴사의 웹사이트에서 비대면계좌개설 서비스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가입대상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로 1인 1계좌에 한해 가입 가능하다.

강성묵 KEB하나은행 영업지원그룹 부행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건강과 자산관리를 효율적으로 달성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생활 속 금융서비스를 통해 손님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