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 크리스마스 케이크 4종,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 공식 온라인몰, SSG닷컴 출시
진한 다크초콜릿과 달콤한 체리의 조화를 담은 '조선호텔 블랙포레스트 케이크' 등 신제품

조선호텔 윈터 홀리데이 케이크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 윈터 홀리데이 케이크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올겨울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페스티브 분위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조선델리 온라인 베이커리 케이크 4종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조선호텔 온라인 베이커리는 111년 전통의 조선호텔의 조선델리 파티시에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베이커리로 집에서도 호텔 베이커리의 풍미를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2021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26만개를 자랑하는 뉴욕치즈케이크, 블랙초코케이크 등 다양한 상품이 마련돼 있다.

올해 연말을 맞이해 신제품 '조선호텔 블랙포레스트 케이크'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 케이크는 진한 초콜릿의 깊은 풍미와 달콤한 체리의 조화가 매력적인 제품으로, 특히 다크 초콜릿 커버춰를 한 장 한 장 수작업으로 붙여 완성도 높은 우아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부드러운 크림 속에 다크체리를 더하고, 블랙베리, 라즈베리, 블루베리 등 네 가지 베리 토핑을 올려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완성했다. 고급스러운 마블 패턴 패키지로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조선호텔 블랙포레스트 케이크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 블랙포레스트 케이크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지난해 첫 출시 후 완판을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았던 '조선호텔 윈터 홀리데이 케이크'도 다시 만나볼 수 있다.

촉촉한 레드벨벳 시트에 진한 크림치즈가 어우러진 제품으로, 치자 적색소를 활용해 한층 우아한 색감을 표현했다. 특히 피스타치오 크림치즈를 사용해 고소함을 강조한 색다른 매력을 담았다. 이 케이크는 크리스마스 감성을 담은 트리 오너먼트 패키지에 담겨 배송돼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연말 선물로도 제격이다.

이외에도 조선델리 파티시에의 레시피로 완성한 독일식 전통 크리스마스 브레드 '조선호텔 슈톨렌'과 진한 초코 시트 속 부드러운 초콜릿 크림과 다크 초콜릿 가나슈를 더해 통나무 모양으로 완성한 프랑스 전통 케이크 '조선호텔 부쉬드 노엘'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조선호텔 크리스마스 케이크 4종은 조선호텔앤리조트 공식 온라인몰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TASTE & STYLE)'과 SSG닷컴, 카카오톡선물하기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조선호텔 블랙포레스트 케이크 4만8000원, 조선호텔 윈터 홀리데이 케이크 4만5000원, 조선호텔 슈톨렌 3만5000원, 조선호텔 부쉬드 노엘 3만3000원이다.

한편, 조선호텔은 스타벅스와 협업해 '조선델리 노엘 트리 케이크'와 '조선델리 스노우맨 케이크' 등 총 2종의 홀리데이 시즌 한정 케이크를 선보였으며 11월 사전 판매 시작 후 20여분 만에 완판되며 높은 인기를 보인 바 있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조선델리 온라인 베이커리는 호텔 케이크의 풍미를 집에서도 편리하게 주문하고 선물할 수 있도록 맛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이번 홀리데이 시즌에는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케이크를 프리미엄 재료를 사용해 정교함을 더해 조선델리 온라인 베이커리만의 특별한 매력을 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현정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저작권자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