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온시스템 합류 후 첫 그룹 통합 홍보 영상 론칭

한국앤컴퍼니그룹 홍보 영상 주요 장면./사진=한국앤컴퍼니그룹
한국앤컴퍼니그룹 홍보 영상 주요 장면./사진=한국앤컴퍼니그룹

한국앤컴퍼니그룹은 한온시스템 합류 이후 처음으로 한국앤컴퍼니·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 등 그룹 전체를 아우르는 첫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영상은 '묻고 실행하라'(Question & Act)는 스토리라인을 중심으로 기술로 세상을 움직이며 혁신을 실현하는 그룹 비전을 제시한다.

이번 영상은 그룹이 영위하는 다양한 사업 영역을 △모빌리티 기술 △정밀 기술 △삶과 사회적 가치의 세 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모빌리티 기술에서는 타이어·배터리·열 관리 솔루션 등 사람과 사물의 이동을 만드는 핵심 기술을 다뤘다. 정밀 기술은 정밀 가공, 스마트 제조, 차세대 하드웨어 등을 통해 미래 산업 방향을 제시하고 삶과 사회적 가치 테마에서는 기술·감정이 공존하는 리테일의 미래와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그룹의 노력을 조명한다.

'묻고 실행하라'를 주제로 한 이번 영상은 '모든 것은 물음에서부터 시작한다'는 메시지로 시작해 각 사업 영역에서 던진 질문이 실행·실현으로 이어지는 과정을 담았다. 시네마틱 촬영 기법과 3D·모션 그래픽을 활용해 몰입감을 높이고 세련된 영상미로 그룹의 기술 전문성과 하이테크 이미지를 강조했다.

영상은 한국앤컴퍼니 ES사업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국문·영문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됐다. 한국앤컴퍼니그룹은 해당 콘텐츠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공식 채널 등 온라인을 통해 대중에게 공개하고 비즈니스 미팅, 해외 전시회 등 고객 대상 홍보 자료로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한국앤컴퍼니그룹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그룹이 추구하는 혁신 방식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프로액티브 컬처를 바탕으로 실행 문화를 확산하고 기술로 세상을 움직이는 혁신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근정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저작권자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