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팬사인회는 추첨 통해 총 45명 선정해 11월7일 개최되는 팬사인회 초청
팬아트 공모전 대상 수상작은 푸라닭 치킨박스에 디자인 적용돼 시즌 패키지로 전국 매장 출시 예정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은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프로젝트로 '푸라닭 10주년 페스타 with 아이유'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푸라닭 10주년 페스타 with 아이유'는 지난 10년간 푸라닭 치킨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푸라닭 X 아이유, 팬사인회와 △푸라닭 X 아이유, 시즌패키지 팬아트 공모전까지 총 두 가지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첫 번째 프로그램인 '푸라닭 X 아이유, 팬사인회'는 다음달 1일부터 26일까지 푸라닭 전용 앱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후 별도 응모 양식(구글 폼)을 제출해 응모 가능하다. 응모 조건을 충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45명의 당첨자를 선발하며, 당첨자는 이후 11월 7일에 개최되는 아이유 팬사인회에 초청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장소와 일시는 당첨자들에게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두 번째 프로그램인 '푸라닭 X 아이유, 시즌 패키지 팬아트 공모전'은 다음달 1일부터 19일까지 푸라닭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된 공모전 지정 양식을 다운로드 받은 후, 아이유 팬아트 완성작을 별도 응모 양식(구글폼)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모델 아이유가 직접 심사 과정 일부에 참여할 예정이며, 대상 수상작의 경우 푸라닭 치킨 박스에 디자인이 적용되어 '푸라티스트 유애나에디션'이라는 타이틀로 전국 매장에 시즌 패키지로 출시될 계획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푸라닭 치킨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푸라닭 10주년 페스타 with 아이유'의 경우 브랜드와 모델, 그리고 모델의 팬덤과 일반 고객들까지 함께 참여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프로젝트"라며 "10년간 푸라닭 치킨을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지속하고 있는 만큼 이번 프로젝트를 비롯해 푸라닭 치킨의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푸라닭 치킨은 '치킨, 요리가 되다'라는 슬로건 아래 2015년 본격적인 브랜드 론칭 및 가맹사업을 시작한 오븐-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다. 올해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아이유 모델 발탁, 푸라닭 2.0 브랜드 비전 선포, 국내 유명 셰프들과 함께 선보인 대기획 '셰프의 치킨' 프로젝트 등을 통해 브랜드의 프리미엄 이미지 강화와 고객들에게 확장된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김현정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