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소노인터내셔널
사진=소노인터내셔널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이번 여름 고객의 미식 경험을 한층 높이 끌어올릴 석식 뷔페 프로모션 '소노 랍스터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7월 25일부터 오는 8월 24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소노 랍스터 페스타'는 소노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쏠비치 양양·삼척·진도, 소노캄 고양·여수·거제의 뷔페 레스토랑 '셰프스키친'에서 랍스터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시즌 프로모션이다.

해당 기간 동안에는 제철 식재료 랍스터를 주제로 △페퍼 크랩&랍스터 △랍스터 마라 필라프 △랍스터 새우볼 △랍스터 맥앤치즈 △랍스 해산물 커리 △크랩 칠리소스 샐러드 △콜드 파스타 등 13종의 특제 요리를 선사한다.

특히 '셰프스키친'에서 운영하는 라이브 코너 '랍스터 라이브 스테이션'을 통해 완성도 높은 즉석 요리를 선보여 보다 생동감 있는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다.

가격은 성인 기준 11만 9000원부터이며 사업장별 가격이 상이할 수 있어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프로모션의 상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고객 분들에게시즌에 맞는 품격 있는 식사 경험을 제공하고자 '소노 랍스터 페스타'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 도시즌별로 특색 있는 테마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을 만족시키는 콘텐츠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세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저작권자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