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는 샐러드 전문 브랜드 샐러디와 협업해 참치마요 웜볼과 샌드위치 2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전국 30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인 샐러디와 동원F&B가 고단백 살코기 동원참치와 샐러드의 조화로운 맛을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새로 출시되는 메뉴는 곡물밥과 참치믹스에 채소 달걀 할리피뉴 당근라페 등을 더한 '동원참치마요 웜볼'과 참치마요와 허니머스타드 소스 크림치즈를 넣은 '동원참치마요 샌드'다.
동원F&B 관계자는 "고단백 식품인 살코기 동원참치와 샐러디의 건강한 이미지가 조화롭기에 협업을 추진했다"며 "앞으로도 산업 경계를 넘어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샐러디는 11일까지 자사 앱을 통해 신메뉴 2000원 할인 쿠폰을 매일 오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 신메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동원참치 밥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최연성 기자
cys@businessplus.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