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하늘보리는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와 손잡고 도봉산 하이킹 크루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국립공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 프로그램에서는 이날까지 '네파 크루' 20명을 모집하며, 선발된 크루원들은 28일 서울 도봉산 신선대 코스를 함께 등반할 예정이다.
이번 하이킹 프로그램을 통해 웅진식품은 크루원의 갈증을 해소시켜 줄 하늘보리 국립공원 에디션을 제공하며 등산 가방에 장식으로 달기 좋은 '하늘보리 반달이 키링'도 함께 증정한다. 이외에 네파에서는 뛰어난 활동성과 쾌적성인 특징인 '포레스타 우븐 맨투맨'을 제공할 계획이다.
웅진식품 하늘보리는 지난 5월 하늘보리 국립공원 에디션을 출시하고, 다양한 하이킹 프로그램과 연계한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8월에는 블랙야크 북한산 베이스캠프점과 프로모션을 진행했으며, 아웃도어 커뮤니티 '페어플레이'와 북한산 하이킹 프로그램을 운영해 성황리에 마무리한 바 있다.
웅진식품 하늘보리 브랜드 매니저는"국립공원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고 깃대종을 수호하고자 하늘보리와 함께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정진희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정진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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