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사진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백종원 대표와 함께한 '2024 국돼팀' TV광고 시리즈의 마지막 편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하반기 신규 광고인 '국돼팀 활동보고서 편'은 백종원 감독이 다양한 상황에서 한돈을 즐기는 국돼팀 선수들의 활약상을 살펴보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한돈자조금은 올해 '국돼팀(국산 돼지고기를 고집하는 팀)'이라는 새 슬로건으로 연중 캠페인을 전개해왔다. 2월 티저광고를 시작으로 4월 '국돼팀 런칭 편'을 거쳐 이번 광고로 시리즈를 마무리했다. 특히 TV광고와 연계된 '국돼팀 연중 캠페인'에는 170만명 이상의 소비자가 참여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손세희 한돈자조금 위원장은 "다양한 한돈 요리를 즐기는 모습을 통해 한돈의 우수성과 가치를 자연스럽게 알리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신선하고 깨끗한 국산 돼지고기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돈자조금은 이 광고 시리즈와 연계해 국민 참여형 '2024 국돼팀 연중 캠페인'을 진행 중이며 참여자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돈자조금 국돼팀 마이크로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저작권자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