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bhc그룹
사진=bhc그룹

bhc그룹은 아웃백이 자사 앱 회원 수 400만 돌파를 기념해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아웃백은 지난 3월,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해 '부메랑' 멤버십과 딜리버리 주문, 배달, 예약 등 채널 별로 다원화돼 있던 각종 편의 기능을 브랜드 앱 한 곳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도록 통합 앱을 리뉴얼 출시한 바 있다.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아웃백 앱 400만 돌파 이벤트는 기존 회원과 행사 기간 내에 가입한 신규 회원들도 모두 참여 가능하다.

우선 아웃백은 통합 앱 회원을 대상으로 '본-인 스테이크 2·3만원' 할인 쿠폰 2종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전국 아웃백 매장에서 '토마호크' 또는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주문시 사용 가능하다. 단 3만원 혜택 쿠폰의 경우 '본-인 스테이크'와 '보틀 와인'을 함께 주문해야만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쿠폰 사용 기간은 발급 기간과 동일하다.

특히 '본-인 스테이크 할인 쿠폰 2종(2·3만원)'은 통신사, 카드사 등 제휴사 혜택과도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단 해당 쿠폰 금액만큼 선 차감 후에 제휴 할인이 추가로 적용되며 그 외 타 쿠폰 또는 타 프로모션과의 중복 적용은 제한된다.

이와 함께 아웃백은 자사 앱을 통해 '모바일 메뉴권(17종)'을 새롭게 출시하고 오는 30일까지 전 종 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웃백 모바일 메뉴권은 '블랙라벨 커플·패밀리 세트'와 '퀸즈랜드 립아이', '베이비 백 립', '투움바 파스타', '치킨 텐더 샐러드' 등 아웃백의 인기 메뉴 총 17종으로 구성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웃백 통합 앱 내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또는 선물할 수 있다.

아웃백 관계자는 "회원들을 위해 준비한 풍성한 혜택과 함께 6월 한달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저작권자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