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가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와 협업해 12월 이달의 맛 '고디바 다크 크런치'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초콜릿 매니아들의 호평을 받았던 21년 12월 협업 제품 출시 이후 두 번째로 고디바와 함께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맛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달의 맛 고디바 다크 크런치는 고디바 특유의 진하고 고급스러운 초콜릿 풍미를 담은 아이스크림에 고디바 카라멜 초콜릿 리본을 두르고, 카라멜 크리스피 볼과 브라우니 초콜릿 피스를 더해 맛과 식감을 더한 플레이버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고디바 트리플 초콜릿 케이크를 선보였다. 이달의 맛 고디바 다크 크런치와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초콜릿 아이스크림 2종(초콜릿.초콜릿무스)과 아몬드봉봉이 어우러져 더욱 진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연말 케이크를 선보인다.
이달의 음료로는 21년 당시 인기를 얻은 고디바 블라스트에 부드러운 휘핑크림과 초콜릿 소스 드리즐, 고디바 로고 초콜릿을 더해 더욱 깊고 진해진 23년 버전 고디바 딥초콜릿 블라스트를 완성했다.
올해 마지막 이달의 디저트는 고디바 아이스 마카롱 초콜릿, 고디바 아이스 모찌 초콜릿 & 카라멜, 고디바 아이스 초콜릿 바 3종이 출시된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1~3일까지 '12월 배라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최연성 기자
cys@businessplus.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