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블로그 통해 고객과 양방향 소통

사진 : 아주캐피탈 제공

아주캐피탈은 25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한국인터넷소통협회 주관 ‘제 8회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시상식에서 캐피탈 부문 대상을 받았다.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은 웹∙모바일 등의 SNS를 기반으로 고객과 왕성한 소통을 하는 기업을 선정한다.

아주캐피탈은 △소통마케팅효과 △소셜프로모션 △소셜미디어 △인터넷서비스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카카오스토리 총 7개 부문을 평가하는 이번 조사에서 369개 기업(관) 전체평균을 웃도는 높은 점수를 받아 수상했다.

아주캐피탈은 2010년부터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운영해 고객과 소통을 해오고 있다. 올 한해 동안 페이스북에서 약 60여 회에 걸친 고객참여 이벤트를 진행했다. 블로그에서는 금융∙자동차 등과 관련해 고객에게 도움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포스팅하고 있다.

이날 시상식에 참석한 고장현 아주캐피탈 상무는 “SNS를 통해 고객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과 회사가 양방향 소통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지속 운영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