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IBK기업은행 본사 전경 / 사진= IBK기업은행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IBK기업은행 본사 전경 / 사진= IBK기업은행

IBK기업은행은 한국광고학회가 주관하는 '2025 올해의 브랜드상'에서 'IBK가 만드는 중소기업 CEO REPORT'가 동반성장 부문 '올해의 브랜드상'을 받았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브랜드가치 제고에 실질적인 기여를 한 점이 인정받았다.

브랜드상은 한국광고학회가 산업현장에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만족과 사회적 가치 창출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둔 기업이나 공공기관을 선정해 매년 시상하는 상이다.

'IBK가 만드는 중소기업 CEO REPORT'는 IBK경제연구소가 발행하는 국내 유일의 중소기업 전문 월간지다. 최신 경제이슈와 산업 동향, 경영 전략 등 실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각 분야의 우수한 중소기업을 선정해 경영철학과 사업전략을 소개하고 생생한 현장의 노하우를 전달함으로써 중소기업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김성태 은행장은 "앞으로도 중소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현장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기업은행이 중소기업의 든든한 동반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류지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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