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물산
사진=삼성물산

삼성물산은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이 10주년을 기념해 내달 1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SSF샵은 '10주년 파티(10th Anniversary PARTY)'라는 이름으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특별한 혜택으로 가득찬 파티 컨셉의 프로모션이다. 

SSF샵의 온라인 프로모션은 22일 오전 10시부터 10월 13일 오전 9시 59분까지 진행된다. 브랜드 릴레이 딜, 카테고리 딜, '10주년 추억 보고 쿠폰 받기' 패키지와 페이백, 게임을 통한 퍼플코인 증정, 앱 전용 래플, 첫 구매고객을 위한 파격적인 특가 웰컴딜 등 이벤트가 진행된다.

브랜드 릴레이 딜에는 SSF샵의 10주년을 기념해 100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소비자가 선호하는 25개의 브랜드가 4회차에 걸쳐 릴레이 특가를 선보인다. 

10월 1일부터는 하루 한번 응모 가능한 데일리 랜덤 선물 코너를 운영해 할인쿠폰, 퍼플코인, 기프티콘 등을 지급한다. 

SSF샵과의 지난 10년을 추억하는 코너에서는 최대 1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3만 퍼플코인을 지급하는 페이백 행사도 진행한다.

앱 전용 래플 이벤트를 통해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의 여러 상품을 지급하며 당첨 여부와 관계없이 응모하는 모든 고객에게 7%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온라인영업사업부장 김동운 상무는 "SSF샵은 지난 10년 동안 프리미엄 패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의 선두주자로 입지를 확고히 해왔다"면서, "K패션을 대표해 차별화된 가치와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세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저작권자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