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펠라코리아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세노비스가 멀티비타민 부문과 어린이 비타민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멀티비타민과 어린이 비타민 부문에서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세노비스 키즈 멀티비타민 미네랄이 각각 1위ⅰ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트리플러스는 2018년, 2023년, 2024년에 이어 올해까지 총 4회수상으로 명성을 이어갔고 세노비스 키즈 멀티비타민 미네랄은 올해까지 3년 연속 수상해 더욱 의미가 깊다.
'트리플러스'는 지난 2010년 세노비스가 한국시장에 처음 진출하면서 선보인 건강기능식품으로 15년이 흐른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세노비스의 대표 스테디셀러다.
국내 최초 3in1 건강기능식품을 표방하며 등장한 트리플러스는 한국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맞춤 연구를 기반으로 성별은 물론, 생애주기별 필요한 영양 성분을 고려해 끊임없이 리뉴얼을시도해왔다. 올해 역시 복합 성분이 신체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를 바탕으로 세노비스 만의 과학적 노하우를 담아 새로워진 '트리플러스 오메가-3 이뮨 맨'과 '트리플러스 오메가-3 이뮨 우먼'을 선보였다.
어린이 비타민 부문 대상을 수상한 '세노비스 키즈 멀티비타민 미네랄'은 국내 어린이 멀티비타민 1위인 세노비스 키즈의 대표 제품으로 성장기 어린이에 필요한 15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담았다.
귀여운 코알라 모양의 츄어블 제품으로 어린이들이 손쉽고 재밌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 뿐만 아니라 세노비스 키즈는 까다로운 원료 선정, 오랜 기간 축적된 과학적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성장기 어린이 영양 수준을 고려한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통해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1위 자리를 굳건히 유지 중이다.
세노비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세노비스는 일상 속 가까이에서 소비자들이 스스로 건강한 라이프를 누릴 수 있도록 과학에 기반한 신뢰할 수 있는 제품들을 꾸준히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세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