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BNK부산은행
사진=BNK부산은행

BNK부산은행은 국민·기초연금 수급계좌 변경 서비스 시행을 기념해 19일까지 '국민연금, 이제 모바일로 바꾸고 선물 받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앱 내 '국민·기초연금 계좌변경' 메뉴를 이용해 다른 금융기관에서 부산은행으로 국민연금 수급계좌를 변경한 고객이 대상이다. 실제 연금 입금이 완료된 고객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이마트 상품권 3만원이 9월 초 제공된다. 다만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별도 응모해야 하며, 2024년 1월부터 2025년 7월 사이 부산은행 계좌로 국민연금을 받은 이력이 있는 고객은 제외된다. 경품 지급시에는 마케팅 수신 동의가 완료돼 있어야 한다.

부산은행은 지난달 28일부터 '국민·기초연금 계좌변경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이 서비스를 통해 시니어 고객이 별도 방문이나 서류 제출 없이 간편하게 연금 수급계좌를 변경할 수 있게 됐다.

신식 부산은행 개인고객그룹장은 "이번 이벤트는 연금 계좌를 부산은행으로 변경해 주신 시니어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부산은행은 디지털 환경에 익숙하지 않은 시니어 고객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저작권자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