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앱서 2만 원 이상 주문 시 응모 가능
모바일 쿠폰부터 프리미엄 경품까지 다양한 혜택 제공
여름철 고객 수요에 맞춘 실속형 구성으로 자사앱 이용 경험 강화

사진=bhc
사진=bhc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는 자사앱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여름철 맞춤형 이벤트 '더위극伏(복) 프로젝트'를 17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총 25일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휴가철과 복날 등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bhc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자사앱을 통한 실속 있는 혜택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기간 내 bhc 자사앱에서 2만원 이상 주문하면 응모 가능하며, 주문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경품은 △리모와 캐리어(1명) △하나투어 50만원 상품권(3명) △bhc 모바일 금액권 3만원권(100명) △1만원권(500명) 등 모바일 쿠폰부터 여름철 휴가에 활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아이템까지 폭넓게 준비해 실용성을 더했다.

bhc 관계자는 "이번 '더위극伏(복) 프로젝트'는 본격적인 무더위 속에서 고객들이 더 즐겁게 bhc를 즐기실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자사앱을 통해 실질적인 혜택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bhc는 자사앱 기반의 서비스 고도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최근에는 사전예약 기능 '뿌리오더'를 전국 매장으로 확대하며 고객 편의성을 한층 강화했다. '뿌리오더'는 자사앱 회원 중 VVIP 등급인 '뿌리미엄'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원하는 시간에 제품을 수령할 수 있는 예약 시스템을 통해 대기 시간을 줄이고 매장 운영 효율성도 높이고 있다. 

김현정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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