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농협캐피탈
사진=NH농협캐피탈

NH농협캐피탈은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파이낸스 매거진 콘셉트로 전면 개편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브랜드 친밀도와 신뢰도를 동시에 높이기 위해 다양한 금융 콘텐츠와 회사 정보를 선별해 고객에게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새롭게 개편된 인스타그램 채널은 생활밀착형 금융 정보, 금융상품 안내, 회사 활동 및 조직문화 소개 등 실속 있는 내용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매거진 스타일의 게시물 디자인과 위트 있는 메시지로 고객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콘텐츠를 지향한다.

특히 '똑!딱! 리포터', '농캐이션' 등 NH농협캐피탈만의 특색을 담은 콘텐츠 시리즈를 통해 고객의 흥미와 참여를 이끌어낸다. 정기적인 팔로우 이벤트 및 숏폼 영상(릴스)도 함께 운영해 채널의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