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는 배우 지예은과 함께한 미미카드 광고영상이 조회수 2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5월 출시된 미미카드는 쌀 특화 카드상품으로 사용 실적에 따라 농협 쌀 상품을 정기적으로 배송해주는 '쌀-구독서비스'가 특징이다. 출시 약 두 달 만인 지난 8일 신규카드 발급 수 1만 좌를 넘어섰다.
미미카드 광고영상에는 배우 지예은이 출연해 아침밥을 거르는 직장인의 현실을 재치 있게 표현했다. 남녀 직장인을 각각 주제로 한 두 편의 영상은 공개 약 한 달 반 만에 유튜브 조회수 2000만 뷰를 돌파했다.
이를 기념해 NH농협카드는 오는 16일까지 '축하 댓글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NH농협카드 공식 유튜브를 구독하고 미미카드 광고영상에 조회수 2000만 뷰 돌파를 축하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스타벅스 땡스 어 라떼'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두 편의 영상에 모두 댓글을 작성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미미카드는 고객 선호를 반영한 참신한 혜택과 쌀 소비 촉진의 공익적 목적을 담고 있다. 미미카드 광고영상 및 관련 이벤트 등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공식 SNS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밝은 매력의 대세 배우 지예은과 함께한 미미카드 광고영상이 큰 인기를 끌어 굉장히 기쁘다"며 "참신한 혜택에 공익적 가치까지 담은 미미카드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관련기사
최연성 기자
cys@businessplus.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