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보리보리
사진=보리보리

LF 자회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울트라 세일 페스타' 기획전을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아이들의 쾌적한 여름을 위한 패션 아이템과 식품, 가구, 리빙용품, 도서 및 완구까지 약 100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88%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국내외로 아이와 함께 휴가를 준비하는 가족들을 위해 수영복, 래쉬가드, 모자 등 필수 여름 패션템을 비롯해 유아동 선케어, 나들이 명소 티켓 등 실속 있는 상품을 폭넓게 마련했다.

헤지스키즈, 블루독, 베네통 등 보리보리 단독 혜택 브랜드를 비롯해 레노마키즈, 케어베어 등 주목받는 브랜드 제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킨도의 여름 기저귀,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자석블럭, 크림하우스의 층간소음 방지 매트 등 유아동시장에서 반응이 뜨거운 아이템도 엄선해 선보인다.

'오늘의 브랜드' 코너에서는 헤지스키즈, 베베드피노, 레노마 등 부모들의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를 하루 동안 집중 조명해, 25SS 신제품을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사은품 증정 및 단독 특가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역시즌 쇼핑 수요를 겨냥한 구성도 마련됐다. 8일 오전 11시에시작되는 '보리 라이브'를 통해 닥스키즈, 베네통키즈의 인기 겨울 패딩을 최대 8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패션용품 10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10% 할인(최대 1만 5000원), 육아용품 4만원 이상 구매시 5% 할인(최대 4000원) 쿠폰을 매일 선착순 1회씩 제공한다. 또한 모바일 전용 '보리페이 신한카드'를 보리페이에 등록 후 결제하면, 금액 제한 없이 1% 할인 또는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장세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저작권자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