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금 5% 중 절반 대출알선·이자 지원
롯데건설은 경기도 의정부시에 들어서는 '의정부 롯데캐슬 나리벡시티'의 일부 잔여 가구에 대해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의정부 롯데캐슬 나리벡시티는 현재 일부 잔여세대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을 진행 중으로 거주 지역에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 통장 없이 원하는 잔여세대의 동·호수를 계약할 수 있다.
계약금은 분양 대금의 5%(1차 1000만원 정액제)로 계약금 5% 중 절반은 대출알선을 통해 이자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중도금(분양 대금의 60%) 전액 무이자 혜택과 함께 현관 중문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의정부 롯데캐슬 나리벡시티는 경기도 의정부시 금오동 산 26-19번지 일원에 지하 4층~지상 39층 4개동, 총 671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의정부 경전철 효자역 역세권에 위치해 있으며 인근에 경기도청 북부청사, 경기북부 경찰청, 의정부 소방서는 물론 의정부준법지원센터, 국민건강보험공단,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경기북부본부, 근로복지공단 등 공공기관이 자리잡고 있다. 금오초·효자중·효자고 등으로 도보 통학이 가능하고 금오동·신곡동 학원가 이용도 편리하다.
견본주택은 사업지 인근인 경기도 의정부시 금오동 일대에 위치한다. 입주는 오는 2027년 하반기 예정이다.
김근정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김근정 기자
dorakim3@businessplus.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