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농협카드
사진=NH농협카드

NH농협카드는 즐거운 개학을 맞아 신학기를 응원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교육비 자동납부하면 첫 납부금액 캐시백+쿠폰 지급(~3월31일)' 이벤트를 준비했다. 해당 이벤트에 응모 후 NH농협 개인카드로 교육비 자동납부 등록 및 1회 이상 납부 시 ➀GS25 5천원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추가적으로 ➀의 혜택을 받은 고객 중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➁첫 납부금액 캐시백(최대 5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대학등록금 납부도 카드무이자할부로 가볍게(~12월31일)' 이벤트가 진행된다. NH농협 개인카드(신용) 고객을 대상으로 대학등록금 5만원 이상 납부 시, 2~4개월 무이자할부 또는 5~10개월 부분 무이자할부를 제공한다.

업종별 무이자할부 이벤트(~12월31일)도 계속된다. NH농협 개인카드(신용) 고객을 대상으로 △2~3개월(의류, 안경점, 미용, 슈퍼마켓 업종 등) △2~4개월(대학등록금, 학원·학습지 업종) △2~6개월(국세·지방세, 전자상거래(PG·인터넷쇼핑몰), 병원, 약국 업종 등) 등 업종별 무이자할부를 제공한다. 

교육비 자동납부, 대학등록금·업종별 무이자할부 등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카드 디지털채널(공식홈페이지·NH p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설레는 신학기를 맞아 고객들을 응원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필요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현정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저작권자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