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는 고객 편의성 강화를 위한 모바일 금액권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모바일 금액권은 5000원부터 5만원까지 총 5개 금액대로 구성됐다. 노브랜드 버거 자체 앱에서 포인트 차감 방식이나 전용 바코드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구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SSG닷컴 G마켓 11번가 등 온라인몰에서 가능하다.
노브랜드 버거는 금액권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11번가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만원권과 3만원권을 각각 7000장 한정으로 10%, 15% 할인 판매한다. NBB 어메이징 세트와 멕시칸 칠리 치즈 세트도 각각 3000장 한정으로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11일부터 13일까지는 매일 1만장씩 총 3만장의 2000원권을 30% 할인한 1400원에 판매하는 타임딜도 실시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노브랜드 버거 자체 앱과 모바일 금액권 등을 통해 고객 편의성과 혜택을 높이는 요소들을 지속 선보이며 대한민국 대표 버거 프랜차이즈로 육성하겠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최연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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