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인터파크트리플
사진=인터파크트리플

인터파크트리플은 한국관광공사와 손잡고 외국인 관광객 대상 한류콘텐츠 관광상품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양 기관은 외국인 관광객의 문화 관광 범위를 K-pop 콘서트에서 국내 창작 공연과 전시까지 확대해 한류 콘텐츠를 다양화한다. 외국인 대상 티켓 플랫폼 인터파크 글로벌에서는 한국 창작 공연 예매시 회당 최대 2만원을 할인해주는 공연 활성화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할인 대상은 40여개 공연으로 대사 없이 몸짓과 소리만으로 진행되는 넌버벌 퍼포먼스와 한국의 정서와 문화가 담긴 창작 공연들이 포함됐다. 지난 9월부터 이달 초까지는 인터파크 글로벌을 통해 한국관광공사가 기획한 K-드라마 스포트라이트 전시 예매시 기념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했다.

인터파크트리플은 앞으로도 공연과 숙박을 결합한 플레이 & 스테이 상품을 지속 선보이고 외국인 관광객 여행 플랫폼 트리플 코리아를 통한 한국 전시 상품 판매도 확대할 계획이다.

곽재연 한국관광공사 팀장은 "2025년에는 인터파크트리플과 협업해 한류를 찾아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들이 한국의 매력을 더 깊이 느낄 수 있도록 스탬프 투어 등 다양한 서비스를 기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강세 인터파크트리플 최고전략책임자는 "최근 외국인 관광객이 관심 갖는 한류콘텐츠는 K-팝과 K-드라마를 넘어 한국 창작 공연과 전시까지 이어지고 있는 추세"라며 "지속적인 한류 관광 확대를 위해 한류콘텐츠 상품 개발에 앞장서고 2025년에도 한국관광공사와 다양한 협업을 추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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