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은 창립 25주년을 맞아 첫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2024 올리브영 임팩트 리포트'를 발간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보고서는 협력사 고객 지역사회 임직원 환경 등 5대 주제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협력사 부문에서는 글로벌 마케팅과 라이브 플랫폼 지원 등 중소 브랜드 인지도 확산 프로그램과 상생펀드 운영 성과를 담았다. 클린뷰티와 마스크팩 패드 시장 육성 등 협력사와 함께한 트렌드 발굴 사례도 소개했다.
또한 옴니채널 쇼핑 경험 비수도권 투자 확대 직무 전문성 강화 제도 패키징 환경영향 저감 등 각 영역별 성과를 구체적 수치로 제시했다. 준법윤리 정보보호 품질경영은 'ESG 펀더멘털' 파트로 따로 구성했다.
이선정 올리브영 대표는 "보고서 발간을 계기로 지속가능성을 경영 전반에 내재화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관련기사
최연성 기자
cys@businessplus.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