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11번가
사진=11번가

11번가는 오는 12일 자정 특집 라이브 방송으로 삼성전자의 신규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Z 폴드6'와 '갤럭시 Z 플립6' 자급제 모델의 사전판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두 시간 동안 진행되는 특집 방송에서는 신제품 리뷰와 갤럭시 AI의 주요 기능시연, 기기 활용법 소개 등 볼거리가 준비됐다. 

11번가는 라이브 방송 사전구매 고객을 위해 방송 전용 할인쿠폰, 신세계 상품권 지급 등 라이브 방송 한정 혜택을 다양하게 제공한다.

11번가는 이번 사전판매 기간 갤럭시 신제품 판매 방송을 역대 최다 규모로 실시한다. 서울 성수동 복합문화공간 '도원 성수'에서 유명 셀럽들과 함께 진행하는 현장 공개 라이브 방송(13일 낮 12시)과 △15일 오전 11시 △15일 오후 8시 △16일 오후 7시 △17일 오전 11시 △18일 오후 7시 등 총 14차례 방송 한정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11번가는 사전판매 기간인 오는 18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신용카드사 할인', 11페이 결제시 최대 22개월 무이자 할부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날 자정까지 11번가에서 진행하는 '사전판매 알림신청' 이벤트에 참여하면 '갤럭시 Z 폴드6', '갤럭시 Z 플립6' 구매시 추가 적용할 수 있는 '2만원 할인쿠폰'(ID당 1장)과 '웨어러블 신제품 할인쿠폰 2종'(ID당 1장씩, 각 2만원)을 지급받고 신제품 구매시 최대 6만원을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다.

11번가는 '갤럭시 워치7', '갤럭시 워치 울트라', '갤럭시 버즈3시리즈' 등 웨어러블 신제품의 사전판매도 같은 기간 실시하며 제품 할인쿠폰 등의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11번가는 이번 갤럭시 신제품(스마트폰, 워치, 버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 바꿔보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갤럭시 바꿔보상'은 신규 출시 모델 등 보상 프로그램 적용 제품을 구매한 후 반납대상 중고 제품을 반납하면 중고 매입가에 '추가 보상금'을 얹어 돌려주는 프로그램이다.

11번가는 SK텔레콤 가입 상품도 같은 기간 사전판매한다. 11번가 'T공식대리점'을 통해 이번 갤럭시 스마트폰 신제품을 사전구매한 고객에게 카드사 할인, T멤버십 할인·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11페이 포인트 3만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11번가 'T공식대리점'을 통해 사전구매 후 단말기 개통을 완료한 고객은 '갤럭시 버즈3', '갤럭시 버즈3 프로' 등 총 2000만원 상당의 경품이 마련된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된다.

안승희 디지털리빙담당은 "제품 출시를 기다려온 고객들을 위한 11번가 라이브 방송의 한정 특별 혜택과 다채로운 사전구매 혜택들을 풍성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저작권자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