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의 패션 브랜드 운영법인 이랜드글로벌에서 전개하는 아동복 브랜드가 4월 1~5일까지 네이버와 함께 24SS 봄맞이 혜택을 담은 연합전 '키득위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이랜드리테일

키득위크(키즈득템 위크)는 이랜드글로벌 대표 아동복 브랜드의 인기 아이템을 네이버를 통해 최대 규모의 혜택으로 선보이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밀리밤·유솔·로엠걸즈·더데이걸이 참여해 24SS 시즌 신상품을 네이버 라이브 방송 및 브랜드데이를 통해 소개한다.

이번 연합전에서는 이랜드글로벌 대표 아동복 브랜드의 24SS 신상 베스트 아이템을 실시간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매일 오전 10시에 만날 수 있다. 밀리밤의 귀여운 그래픽과 유니크한 색채를 담은 바람막이 신상품 및 산리오캐릭터즈와 '쿠로미' 콜라보로 인기를 얻은 더데이걸의 세트 상품과 파자마 등을 소개한다.

각 아동복 브랜드의 대표 상품들을 주문시 다음날 바로 받아볼 수 있는 '네이버 도착보장' 으로 준비하고 브랜드 네이버 공홈 라운지 멤버에 가입시에는 추가적인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정진희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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