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이 봄꽃 축제 시즌을 맞아 상춘객들의 '실속 나들이'를 지원한다고 28일 밝혔다. 나들이 수요에 맞춰 '설렘가득 봄꽃축제 여행' 등 특별관을 준비하고 특가 상품들을 추천한다.

사진=티몬
사진=티몬

티몬은 '전국 봄꽃 축제 여행지도'를 공개하고 4월까지 '설렘가득 봄꽃축제 여행' 특별전을 진행한다.

티몬은 봄꽃 명소로 떠나는 패키지를 모아 최대 17% 할인가에 선보이며, 7% 추가 할인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대표적으로 강릉 경포벚꽃축제+커피거리+대관령 하늘목장, 서산 유기방가옥수선화축제+해미읍성+개심사, 슬로시티 청산도 유채꽃+장도 청해진 장보고유적지 무박여행 등이 꼽힌다. 고객 편의를 고려해 서울 외 경기권 출발옵션이 포함된 구성들로 준비했다. 

개막을 앞둔 꽃박람회 입장권도 얼리버드 특가에 내놓는다. 대표적으로 2024 고양국제꽃박람회 사전예매 입장권을 4월 25일까지 최대 27% 할인 판매한다. 최대 9% 할인쿠폰도 추가 적용 가능하다.

2024 태안세계튤립꽃박람회 입장권은 이달 30일까지 최대 15% 쿠폰 할인가에 예매할 수 있다.

새롭게 오픈한 상시 기획전 '티몬레저는 다다익선'에서도 봄나들이 상품을 선보인다. 다인권 전용 기획전으로, 특가는 물론 오픈기념 최대 10% 중복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남산 N서울타워 전망대는 이달 29일까지, 잠실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 입장권은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내달까지 과천 서울랜드 After2 자유이용권도 특가다.

정진희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저작권자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