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는 29CM가 큐레이션 쇼룸 이구성수에서 '르니나'의 팝업 전시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르니나는 프렌치 감성을 기반으로 전개하는 여성 패션 브랜드다.
오는 29일부터 4월 23일까지 진행되는 르니나의 팝업 전시는 '봉주르 투 러브'를 테마로 운영된다. 봄과 잘 어울리는 파리 도심 속 숨어있는 정원을 컨셉으로 연출한 공간에서 르니나의 새시즌 상품과 뮤즈 사나와 함께한 이번 시즌 컬렉션 룩북도 만나볼 수 있다.
내달 12일까지 이구성수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열린다. 공간에 배치된 룩북 폴라로이드 이미지 4장을 모아 브로슈어를 완성하고 29CM 내 르니나 브랜드 홈 '좋아요'를 인증한 고객에게는 르니나의 플라워 코사주를 증정한다.
또 전시된 제품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해 상품 '좋아요'를 누른 고객 모두에게 르니나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이구성수의 르니나 팝업 전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9CM 앱과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최연성 기자
cys@businessplu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