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이마트24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재단장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이마트24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는 우선 고객들이 상품 정보와 혜택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메인 화면을 개편했다. 스탬프 행사와 구독 쿠폰, 이벤트 등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기능을 모두 메인 화면에 배치하고 매월 진행하는 정기 행사도 상단에 노출해 주목도를 높인다.

반경 2km 이내 매장에 대해서는 실시간으로 재고 확인도 가능하게 했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커머스(상거래)간 연계성을 높이기 위해 예약픽업과 바로배달·오늘픽업이 가능한 상품을 메인 페이지에 노출하고 단골 점포 설정 기능도 추가했다.

이마트24는 앱 리뉴얼을 기념해 4월 한 달간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경품 증정 행사도 연다. 또 내달 1일 오프라인에서 고객들에게 떡을 증정하는 게릴라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상현 마케팅 담당은 "사용 편의성을 개선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저작권자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