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일동제약
사진=일동제약

일동제약은 '아로나민'이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종합영양제 부문 11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27일 밝혔다.

아로나민은 브랜드 인지도 면에서 △최초 인지 △비 보조 인지 △보조 인지 등 세부 지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브랜드 충성도와 관련해 △브랜드 이미지 △구입 가능성 △선호도 세부 평가에서도 좋은 점수를 얻었다.

일동제약은 △아로나민 골드 △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 △아로나민 씨플러스 △아로나민 실버 프리미엄 △아로나민 실버 액티브 △아로나민 이맥스 플러스 △아로나민 아이 플러스 등 시리즈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세 배우' 손석구를 모델로 내세운 신규 아로나민 광고 캠페인 '빼자, 피로!' 등을 통해 마케팅 확대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아로나민에 함유된 활성비타민의 차별성을 앞세워 제품 속성 및 효능·효과를 꾸준히 알리는 한편 소비자들의 욕구와시장 트렌드 등을 반영한 마케팅 전략, 브랜드 확장 및 세분화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해온 결과"라고 말했다. 

장세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저작권자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