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은 봄을 앞두고 한샘 리하우스 매장에서 부엌·욕실·수납 인테리어 공사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내달 30일까지 리하우스 매장에서 부엌과 수납을 포함한 인테리어 공사 패키지를 계약한 고객은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600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부엌·욕실·붙박이를 각각 개별 상품으로 구매해도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샘 부엌 신제품 △유로300 오리진시리즈 △유로300 매트매그놀리아 구매시 50만원 상당의 한샘 인덕션 3구 또는 삼성 스마트오븐을 받을 수 있다.
한샘 욕실 △밀란7 프레임 우드 △밀란5 뉴트럴 브라운 △밀란3 오슬로를 계약하면 30만원 상당의 '레인샤워 수전'과 '한샘 비데' 중 원하는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다.
계약 후 공사를 4월까지 완료할 경우 혜택이 적용된다.
또 한샘 붙박이 △S5 유로클래식 △S5 첼시 △S2 터치시리즈를 180만원 이상 구매하고 3월 내 시공을 끝내면 '행잉형 현관장'을 50% 할인한다.
한샘 신제품 붙박이장 '시그니처'를 150만원 이상 구매하고 오는 31일까지 설치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샘과 하이마트 제휴 이벤트도 있다. 한샘리하우스 매장에서 500만원 이상 상품을 구입하고 동시에 롯데하이마트에서 300만원 이상 가전 구매시 최대 총 180만원 상당의 한샘 리하우스 상품 할인과 엘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매장에서는 다양한 전시 공간을 둘러보면서 맞춤형 인테리어 상담·설계 서비스도 제공하니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별화된 봄맞이 인테리어 쇼핑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