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현대백화점
사진 =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면세점은 한국디지털기업협회 주관 '2022 앤어워드' 디지털 광고·캠페인 부문 이벤트·캠페인 분야에서 3년 연속 최우수상인 그랑프리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가상 현실 면세점'을 구축하고, NFT를 활용한 아트 마케팅을 진행하는 등 디지털 기술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했다. 

올해로 16회를 맞이한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등이 후원하는 디지털 미디어 산업 시상식이다.

2022년에는 디지털 관련 전문가 등의 심사를 거쳐 총 '디지털 미디어·서비스', '디지털 광고·캠페인' 등 2개 부문 총 63개 분야의 수상작이 선정됐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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