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면적 64~84㎡, 1396가구 규모..’노옵션’ 정책 실시

‘평택 뉴비전 엘크루’ 투시도 / 자료제공: 대우조선해양건설

대우조선해양건설은 2월 중 경기도 평택시 합정동 34번지 일원에서 ‘평택 뉴비전 엘크루’를 분양한다. 지하 1층, 지상 27층, 15개 동, 전용면적 64~84㎡, 총 1396가구 규모다.

단지는 1번 국도와 38번 국도가 교차하는 비전 지하차도 사거리에 위치한다. 경부고속도로, 평택-제천 고속도로, 평택-화성 고속도로 등을 이용할 수 있다. 국철 1호선 평택역과 평택고속버스터미널, 평택공용버스터미널, SRT 지제역 등과 인접하다. 인근에 BRT 간선급행노선 또한 들어선다.

평일초, 소사벌초, 용죽초(3월 개교 예정), 신한중∙고, 평택고 등의 교육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롯데마트(평택점), 뉴코아아울렛, 레포츠타운 등 생활편의시설과 평택시청, 평택소방서, 평택보건소 등 주요 관공서와 가깝다. 배다리생태공원, 역사유적공원이 근처에 자리하며 승두천 정비사업도 진행될 계획이다.

평택 뉴비전 엘크루는 동간거리가 널찍하며 4Bay 판상형 평면으로 이뤄져 있다. 일반적으로 유상 제공되는 빌트인 옵션 대부분을 기본 분양가에 포함, 유상옵션 자체가 많지 않은 ‘노옵션’ 정책을 실시한다.

평택 뉴비전 엘크루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합정동 1-5번지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1년으로 예정돼 있다.

저작권자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