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정보 신속 확인… 시장 변동성 대응 지원
대신증권은 투자정보 문자수신 서비스를 새로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시장 변동성이 확대되는 환경에서 투자자들이 주요 이슈와 정보를 보다 신속하게 받아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는 대신증권 MTS(사이보스·크레온)에서 투자정보 문자수신 서비스의 '모든 알림받기' 기능을 활성화하면 자동으로 완료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주 2026 다이어리 50명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00명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며, 미당첨자는 다음 주 추첨에 자동 이월된다. 경품 지급은 12월 중 진행될 예정이다.
대신증권의 투자정보 문자서비스는 국내외 시장 동향, 산업·종목 분석, 특징주 및 보유종목 관련 뉴스, 주요 증시 일정, 절세·트렌드 정보 등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대신증권은 간편하게 투자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 향상을 기대하고 있다.
박환기 대신증권 영업지원센터장은 "모바일 중심의 투자 환경이 가속화되면서 필요한 정보를 직관적이고 간편하게 전달하는 것이 더욱 중요해졌다"며 "이번 이벤트가 고객들이 변동성이 큰 국내외 증시에 대응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성모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양성모 기자
paperkiller@businessplus.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