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농협금융지주
사진=NH농협금융지주

NH농협금융지주는 중장년층 및 시니어 고객을 위한 새로운 브랜드 'NH올*원더풀'을 공식 출범했다고 10일 밝혔다.

"모든 순간, 원더풀하게 채워지다"라는 슬로건 아래 인생 2막을 준비하는 고객의 금융과 인생 전반, 자녀세대까지 아우르는 종합적인 서비스를 설계할 계획이다.

1,200만여 명의 시니어 고객을 보유한 농협금융은 현재 부동산증여신탁, 금전유언신탁, 치매·요양·간병 연금보험, NH헬스케어앱, 100세 시대 아카데미 등 다양한 시니어 맞춤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도시와 농촌을 잇고 세대를 연결하는 차별화된 전략을 추진한다. 자산 유동화, 은퇴설계 혁신 상품과 함께 시니어 재취업, 교육 지원 등 고객 니즈에 맞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다.

이찬우 NH농협금융지주 회장은 "범(凡)농협의 힘을 하나로 모아 농협만의 차별화된 시니어 생태계를 구현할 것"이라며 "NH올*원더풀이 그 여정의 첫걸음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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