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우리은행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은 개인형IRP와 DC 퇴직연금 고객을 대상으로 'IRP·DC 연금 페스타!'와 'TDF·ETF 연금투자 페스타!' 이벤트를 내년 1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개인형IRP 신규 및 입금, DC 계약이전을 희망하는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개인형IRP 신규 및 10만원 이상 자동이체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를, 300만원 이상 입금 고객에게는 커피와 샌드위치를, 1000만원 이상 입금 고객에게는 뚜레쥬르 호두파이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투자상품 라인업 확대와 연계해 실시하는 TDF·ETF 연금투자 페스타에서는 IRP·DC 계좌로 타깃데이트펀드(TDF)를 50만원 이상 또는 ETF를 100만원 이상 매수할 경우 매수금액에 따라 스타벅스나 뚜레쥬르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우리은행은 2021년 10월부터 비대면 채널을 통한 개인형IRP 가입 시 퇴직금과 개인부담금에 대해 수수료를 전액 면제하는 서비스를 시중은행 최초로 시행하고 있다.

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연말정산 세액공제 혜택과 수수료 면제,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고객의 안정적인 노후 준비를 위한 다양한 연금상품과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저작권자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