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미래에셋생명
사진=미래에셋생명

미래에셋생명은 고객의 건강한 삶을 응원하기 위해 M-LIFE 앱의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에서 '더 건강하게 배지 원정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28일까지 진행되는 참여형 건강 챌린지로 고객들이 건강활동을 실천하면 배지를 발급받고 모인 배지 수에 따라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M-LIFE 앱의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에서 건강 루틴, 운동, 식단 등 건강 활동을 달성할 때마다 자동으로 건강 배지가 발급된다. 건강목표 설정, 식단연속기록(2일), 건강검진연동 등 총 9개의 건강활동을 인정받을 수 있다.

담당 컨설턴트(FC)를 통해 받은 카카오톡 초대장의 '이벤트 응원코드'를 입력하면 당첨 확률이 2배로 증가한다. 보험 가입 여부와 관계없이 M-LIFE 디지털 헬스케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기존에 M-LIFE 앱을 통해 건강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온 고객들도 참여 대상에 포함된다.

미래에셋생명은 추첨을 통해 총 700명에게 올리브영 모바일 기프트카드 5000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정기 미래에셋생명 디지털본부장은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는 고객이 스스로 건강을 관리하면서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챌린지"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저작권자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