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제17기 고객패널' 모집

2025-09-22     양성모 기자
사진=키움증권

키움증권은 고객과의 소통을 통한 고객중심 경영을 위해 '제17기 고객 패널'을 이달 28일까지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고객 패널은 키움증권의 금융상품과 서비스 개선, 금융소비자 보호 등에 대해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기 위해 2017년부터 운영해온 제도다. 지난해부터는 고객 목소리를 더 폭넓게 청취하기 위해 매년 2회 모집에서 4회 모집으로 확대 시행하고 있다.

이번 17기 고객 패널은 키움증권 고객 중 펀드, 연금, RP 금융상품을 보유(2025년 8월 말 기준)한 고객에 한해 지원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금융상품별 30명씩 총 90명이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이달 28일까지다.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이달 29일부터 10월 10일까지 키움증권이 제시하는 펀드, 연금, RP 상품 관련 주제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제출한다. 의견은 고객 패널 전용 이메일을 통해 접수한다.

패널로 선정돼 의견을 제출한 고객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제공되며, 우수 의견을 제시한 고객에게는 금융상품별 별도 시상도 진행될 예정이다.

하승선 키움증권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CCO)는 "그동안 고객 패널의 의견을 반영해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개선해 왔다"며 "앞으로도 고객 패널의 의견을 적극 경청할 계획인 만큼 제17기 고객 패널 모집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고객 패널 모집 관련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성모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