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2025 코리아빌드위크' 참가…가을 성수기 수요 공략
모델하우스 공간 인기제품으로 구성 현장 상담 후 계약 고객 최대 15% 할인
LX하우시스는 오는 8월 2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대표 건축박람회 '2025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여름휴가 기간의 부분 리모델링과 가을 인테리어 성수기 수요 공략을 위한 행보다.
코리아빌드위크는 지난 1986년 시작된 '경향하우징페어'가 2019년부터 명칭을 변경해 39년째 이어오고 있는 국내 대표 건설·건축·인테리어 전문 박람회다. 올해 행사에는 관련 업체 약 700개사가 참가했다.
LX하우시스는 이번 박람회에서 다중 챔버 설계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의 고단열 성능을 확보하고 국내 최초로 베젤리스 디자인이 적용된 '뷰프레임 창호', 대리석 룩 연출이 가능한 '에디톤 바닥재·벽장재' 등으로 꾸며진 모델하우스 공간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2중 쿠션층과 미끄럼 저항 성능으로 반려동물의 안전한 보행을 돕는 '엑스컴포트 바닥재', 고양이의 스크래치 등에 강한 뛰어난 내구성을 가진 '디아망 포티스 벽지' 등 반려동물제품인증(PS인증) 획득 제품으로 꾸며진 '펫테리어 테마존'과 방문객들이 바닥재·벽지·인테리어필름 등 다양한 제품 샘플을 조합해 나만의 인테리어 공간을 꾸며볼 수 있는 '마감재 매칭 테이블'을 마련했다.
상담부스에는 수도권 지역 LX하우시스 지인스퀘어 전시장 소속 대리점의 인테리어 전문가 40여명이 상주하며 일대일 상담으로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인테리어를 추천한다. LX하우시스는 이번 코리아빌드위크 기간 동안 전시관을 방문·상담을 받고 인테리어 공사를 계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5% 할인 혜택과 생활용품 선물세트 등 추가 사은품을 제공한다.
김근정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