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SOL뱅크에 '소상공인 응원하기' 이벤트 시행
2025-07-20 최연성 기자
신한은행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진행하는 소비쿠폰 발급에 맞춰 신한 SOL뱅크에 '민생회복 소비쿠폰 신청하기' 페이지를 신설하고 '소상공인 응원하기'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1일부터 9월 12일까지 진행하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신한 SOL뱅크 내 '소상공인 응원하기' 페이지에서 우리동네 숨겨둔 맛집 등 응원하고 싶은 가게에 대한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신한은행은 참여 고객 중 선착순 2000명에게 1000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100만 마이신한포인트(1명), 50만 마이신한포인트(2명), 10만 마이신한포인트(10명) 등 포인트를 제공해 소비쿠폰과 함께 사용할 수 있게 준비했다.
이와 함께 신한은행은 신한 SOL뱅크 내 '우리동네 가게구경' 서비스도 개편했다. 신한은행을 이용하는 소상공인은 누구나 무료로 가게 홍보를 할 수 있는 채널로, 신한 SOL뱅크를 이용하는 고객은 집, 직장 등 위치 기반 가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정상혁 신한은행장은 "지역상권 소상공인에게 따뜻한 메시지를 전하고 이벤트 당첨의 즐거움과 획득한 포인트로 많은 고객들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해 주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 참여형 캠페인을 진행하고 지역 상권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