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유플레이' 출시 1주년 '40% 요금 할인' 프로모션
기간 내 구독하면 경품 이벤트 자동 응모
LG유플러스는 자사 인터넷TV(IPTV) 서비스인 U+tv의 구독 상품 '유플레이' 출시 1주년을 맞아 신규 가입 고객에 월 이용요금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 2024년 6월 출시한 유플레이는 월 이용료 1만5400원(프리미엄)에 해외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오리지널 인기작 등 영화부터 해외 시리즈, 애니메이션까지 전 장르를 시청할 수 있는 U+tv 구독 상품이다.
프로모션 실시에 따라 오는 9월 30일까지 U+tv에서 '유플레이 프리미엄 1년 약정 상품'(월 1만5400원) 가입 고객은 40% 할인된 월 9240원에 평생 이용이 가능하다. 기간 내 가입한 고객은 1주년 기념 경품 증정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된다. 경품은 △150만원 상당 LG 스탠바이미2(2명) △CGV 1만원권(200명)으로 당첨자는 오는 10월 유플러스 닷컴 내 IPTV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유플레이 고객 편의를 위해 다양한 기능도 개선했다. IPTV에서 보다 빠르게 진입할 수 있도록 리모컨에 유플레이 버튼을 추가하고 메인 화면에도 전용 아이콘을 최상단에 배치해 이용 접근성을 높였다.
정진이 LG유플러스 미디어사업트라이브장(담당)은 "국내에서 보기 어려운 해외 OTT 오리지널 콘텐츠로 차별화를 꾀했던 유플레이 1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로 U+tv 고객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근정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