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가정의 달 '5월' 맞춤형 외식·문화 혜택 제공
야외 활동 중심 다양한 혜택 확대
LG유플러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연령별 라이프스타일 반영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자사 멤버십 프로그램 '유플투쁠'을 통해 다양한 외식·문화 혜택을 선사한다고 7일 밝혔다.
LG유플러스가 지난 2024년 4월 선보인 유플투쁠은 매월 특정일에 다양한 브랜드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멤버십 혜택 프로그램이다. 고객들은 멤버십 혜택 플랫폼 'U+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에 접속해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월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5월이 전 세대가 함께 모여 활동하는 시기라는 점을 고려해 야외활동 중심의 다양한 문화 혜택을 마련했다. '유플투쁠 테마파크 응모 이벤트'에서는 서울랜드·레고랜드·롯데월드·티니핑월드·오션월드 중 원하는 테마파크를 선택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입장권(1인 1매)을 제공한다.
'럭키 키워드 검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특정 키워드를 검색해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LG 시네빔(1명) △투썸플레이스 케이크(10명) △롯데리아 버거 세트 (200명) △GS25 단백질 음료(200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동시에 유플투쁠 정기 혜택도 강화된다. 외식 분야에서는 △청기와타운 육회 무료(2인분 이상 주문 시)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 55% 할인 △멕시카나 9000원 할인 △던킨 5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문화 혜택으로는 △LG아트센터 '백조의 호수' 20% 할인·초대권 응모 △빛의벙커·빛의시어터 할인·기념품 증정 △CGV PEAKERS 클라이밍 50% 할인 △롯데시네마 '라이브시네마' 무료 응모 이벤트 등을 선보인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유플투쁠은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세밀하게 반영해 계절·세대에 맞춘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며 "5월에도 다양한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멤버십 고객 경험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장기 이용 고객을 위해 최대 300만원의 금융 피해를 보상하는 '피싱·해킹 안심 서비스'와 최대 6장의 데이터 2GB(기가바이트) 쿠폰 등 전용 혜택을 무료로 상시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 매월 유플투쁠 마지막 목요일을 '장기고객데이'로 지정하고 외식·콘텐츠·레저 제휴사 쿠폰을 증정한다.
김근정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