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더모코스메틱 단독 혜택전
2025-02-24 정진희 기자
롯데온은 다음달 2일까지 더모코스메틱 제품을 한자리에 모은 '더모코스메틱 단독혜택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롯데온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더모대전'을 검색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라로슈포제, 유세린, 에스트라, 피지오겔, 리얼베리어, 센텔리안24, AHC 등 다양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가 참여한다.
브랜드별로 단독특가, 증정 등 행사를 진행하며 최대 7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참여브랜드에 한해 10%를 중복할인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됐다. 일부 추천상품을 구매할 경우 엘포인트(L.POINT)를 추가로 적립하는 혜택도 준비됐다.
지난해 7월 뷰티실을 신설한 롯데온은 뷰티 시장 주요 브랜드사와 전략적 협업, 뷰티 카테고리의 판매 품목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 올해에도 홈 뷰티 트렌드에 발맞춘 뷰티 디바이스 행사를 비롯해 소비자 친화적인 혜택을 마련했다.
지난해 하반기 트렌드 뷰티 카테고리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성장한만큼 새해에도 뷰티 전문관 사업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유해은 롯데온 트렌드뷰티팀 팀장은 "최근 피부 건강에 관심이 커지면서 더모코스메틱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민감, 건조, 트러블 등 피부타입별 추천상품을 제공해 소비자가 효과적으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정진희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