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초콜릿과 함께 즐기는 색다른 페어링, 사와노모토 3종 출시

2025-02-13     최연성 기자
사진=니혼슈코리아

니혼슈코리아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초콜릿과 페어링이 가능한 사와노모토 3종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사와노모토는 진저 시소 콜라 세 가지 맛으로 판매되며 각기 다른 풍미로 다양한 초콜릿과 조화를 이룬다. 일본 고치현산 생강을 사용한 진저 사와노모토는 생강의 알싸한 맛과 탄산수의 청량감이 어우러져 다크 초콜릿과 페어링이 좋다.

구마모토현 아소산 기슭에서 자란 붉은 시소를 사용한 시소 사와노모토는 독특한 허브 향과 붉은 색감이 특징이다. 화이트 초콜릿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과 어울리며 로아커 초콜릿 화이트와 함께하면 시소의 상큼함과 초콜릿의 부드러움이 조화를 이룬다.

아이치현 세토시에서 자란 레몬과 라임을 사용한 콜라 사와노모토는 톡 쏘는 콜라 향과 시트러스 계열의 상큼함이 특징이다. 밀크 초콜릿과의 페어링을 통해 콜라의 상쾌함과 초콜릿의 부드러운 단맛이 어우러진다.

니혼슈코리아 관계자는 "사와노모토는 저도주로 분류돼 알코올에 대한 부담이 적어 평소 주류를 즐기지 않는 분들도 가볍게 즐길 수 있다"며 "이번 밸런타인데이에는 사와노모토와 초콜릿의 색다른 조합으로 사랑하는 이에게 새로운 미식의 즐거움을 선사해보시길 권해본다"고 말했다.

사와노모토는 500㎖ 용량으로 탄산수와 3:7 비율로 희석해 음용할 경우 한 병으로 약 10잔의 음료를 만들 수 있어 가성비가 뛰어나다. 니혼슈코리아의 사와노모토 시리즈 3종은 각각 1만원대로 전국 GS25 CU 이마트24 등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