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포인트앤, '소이 효소 각질 필링 클렌징 파우더' 출시
애경산업 클린 케어 브랜드 포인트앤은 피부의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하는 동시에 영양감을 채워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해 주는 '소이 효소 각질 필링 클렌징 파우더'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포인트앤 소이 효소 각질 필링 클렌징 파우더는 가루 형태의 클렌저로 각질과 피부 속 노폐물을 순하게 클렌징해주는 것은 물론 단백질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영양감을 채워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해 준다.
포인트앤 소이 효소 각질 필링 클렌징 파우더는 식물성 효소 성분을 함유해 피부의 각질과 피지를 녹여주고, 돌콩단백질 및 돌콩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영양감을 채워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해 준다. 가공하지 않은 돌콩씨가루, 병아리콩가루, 쌀가루를 함유해 모공 속 잔여물까지 말끔하게 세정해 준다.
포인트앤 소이 효소 각질 필링 클렌징 파우더는 '업사이클링 제주 돌콩추출물TM'을 함유해 세안 후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업사이클링 제주 돌콩추출물TM은 유전자를 변형하지 않은(NON-GMO) 제주산 돌콩으로 두부를 제조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콩비지를 새활용한 성분이다. 특히 단백질, 이소플라본, 식이섬유 영양소 등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피부 보습 및 탄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물의 양을 조절해 데일리 클렌저 혹은 각질 제거 팩으로 사용 가능하며 샴푸, 바디워시 등과 섞어 스크럽 워시로도 사용할 수 있다.
포인트앤 소이 효소 각질 필링 클렌징 파우더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회 사용 후 노폐물 99.14% 세정 및 피부 거칠기 12.31% 개선 효과를 확인받았다. 또한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포뮬라를 처방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 및 안자극 대체 시험을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포인트앤 소이 효소 각질 필링 클렌징 파우더는 제조 과정에서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처방을 적용해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정진희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