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SKT 'T day' 프로모션 진행 

2025-01-22     장세진 기자
사진=피자헛

한국피자헛이 SKT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월 22일 단 하루동안 프리미엄 피자를 50%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는 '티 데이(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피자헛의 모든 프리미엄 피자를 이용할 수 있으며 할인형과 적립형 중 선택해 총 1회 이용 가능하다. 피자헛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방문 포장 주문시 할인 적용이 가능하며 SKT T day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급한 T day 매직 바코드를 적용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혜택은 1월 SKT VIP 픽 혜택인 리치 치즈 파스타와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 피자헛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에 가입한 이력이 없는 신규 고객의 경우 콜라(1.25L)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할인 대상에 포함되는 피자헛의 신메뉴 '올라! 타코'는 멕시코 전통요리인 칠리 콘 카르네를 포함해 9가지의 다채로운 토핑이 더해져, 피자 한 판으로도 타코 특유의 깊고 풍부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에 더해, 출시 이후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고 있는 '수퍼슈프림', 통새우와 통관자로 감칠맛을 자랑하는 '씨푸드킹' 등 다양한 프리미엄 메뉴가 이번 프로모션에 포함돼 있다. 해당 메뉴들은 T day 프로모션 이용시 (L사이즈, 포장 기준) 1만원 대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장세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