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가을맞이 레저 특가 프로모션 강화

2024-09-12     최연성 기자
사진=야놀자

야놀자는 나들이하기 좋은 가을철을 맞아 단독 특가 등 레저 전용 혜택을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매주 목요일 하루 동안 놀이공원, 스파 이용권 등 다양한 레저·티켓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하는 정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매 회차가 시작되는 자정부터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10%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이날 프로모션 첫 실시를 기념해 에버랜드, 롯데월드, 이월드, 아쿠아필드 등 4개의 인기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선착순 쿠폰 적용시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제휴카드와 간편결제 서비스로 7만원 이상 결제시 최대 5000원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추석 연휴 기간인 13일부터 18일까지 레저 전용 기획전도 실시한다. 테마파크, 낭만 데이트, 키즈 체험, 힐링 등 총 4가지 테마로 나눠 상품 20여개를 선별했다.

상품별 유효 기간 내 사용 완료시 실 결제 금액의 30%(최대 5만원)를 리워드로 지급한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가을철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여가 경험을 전달하고자 레저 전용 프로모션을 다채롭게 마련했다"며 "야놀자 플랫폼이 보유한 차별화된 인벤토리와 전문성을 기반으로 고객 중심의 혜택과 서비스를 강화해 국내 대표 여가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