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은마종합상가 內 맛집'과 손잡고 협업상품 선보여
2024-07-18 정진희 기자
이마트24는 서울 은마종합상가 내 위치한 '은마왕만두', '사랑의집', '마미치킨' 등 맛집 3곳과 협업해 편슐랭 시리즈 먹거리 상품 7종을 차례대로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들 3곳은 40년 이상 된 오랜 역사와 내공이 깊은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다. 맛집에서 사용하는 조리법을 참고하고 맛집 사장님이 직접 맛을 검수했다.
우선 은마왕만두와 협업해 '만두밥삼각김밥'과 MZ세대를 위해 만든 '핫치킨파이', '칠리미트파이'를 선보인다.
순대국밥과 족발로 유명한 사랑의집에서는 '순대가득국밥'과 '나마늘위한 족발세트'를 선보인다. 마미치킨과 협업한 '치킨집도시락'과 '양념치킨버거'도 있다.
이마트24는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행사카드로 구매시 만두밥삼각김밥을 제외한 상품을 30% 할인한다.
편슐랭 1∼3탄 상품을 구매하면서 이마트24 애플리케이션 통합바코드를 스캔 후 스탬프를 1개 적립하면 수박도시락을 100원에 예약픽업으로 구입할 수 있다.
앞서 이마트24는 전국 유명 맛집과 손잡고 편슐랭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1탄으로 회기동 '레알라면'과 협업해 '레알라면 컵라면'을 판매했다. 2탄으로 충남 서천 김밥맛집 '큰길휴게실'과 협업해 '햄&잡채반반튀김김밥'과 '열무비빔국수'를 선보였다.
정진희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