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쏘마치' 디지털 필름 조회수 57만 뷰 돌파

2024-06-03     최연성 기자
사진=bhc치킨

bhc치킨은 신규 광고 모델인 배우 황정민과 함께한 디지털 필름이 공개 5일 만에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조회수 57만 뷰를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29일 첫 공개된 해당 영상은 지난 22일 온에어한 TV CF 치킨 로맨스 편의 후속으로 황정민의 개성을 살린 누아르 장르 광고다. 화려한 영상미에 황정민의 깊고 짙은 연기력이 더해졌다.

이번에 공개된 디지털 필름 광고는 bhc치킨이 처음 시도하는 마케팅 활동으로 보다 친근하고 대중적인 방식으로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함이다.

치킨 누아르 장르를 표방한 이번 영상은 '쏘마치'의 배달을 기다리던 황정민이 의문의 전화를 받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그가 사랑에 빠진 '쏘마치'가 누군가에게 납치를 당한 것. 여기서부터 황정민의 액션 연기가 화려하게 펼쳐지며 '쏘마치'를 구출하기 위한 서사가 시네마틱하게 전개된다. 

신스틸러 조연들과 황정민의 재치 있는 대사가 누아르의 긴장감을 환기시키며 재미를 더했다. 여기에 '쏘마치'와 첫 만남에서부터 사랑에 빠지는 황정민의 모습이 담긴 TV 광고 장면이 오버랩 되는 등 두 편의 영상이 자연스럽게 연결되며 광고의 완성도를 높였다. 

bhc치킨 관계자는 "앞으로도 트렌드에 발맞춘 새로운 시도와 다양한 혁신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한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bhc치킨이 올해 첫 신메뉴로 선보인 '쏘마치'는 향신채와 불향의 은은함과 깊고 진한 맛을 위해 발효된 장(醬)을 활용한 bhc만의 특제 소스가 조화를 이룬 신개념 양념치킨이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