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새봄새출발 빅페스타'…"혼수·이사 품목 할인"
G마켓과 옥션은 오는 18일까지 13일간 '새봄새출발 빅페스타'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사와 혼수 시즌을 맞아 리빙.가구, 생활.주방용품 등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하고, 무제한 쿠폰 등 혜택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인기 홈리빙 브랜드 14곳이 참여해 할인을 진행한다. 참여 브랜드는 △듀오백 △레이디가구 △리바트 △리벤스 △메종오브제 △모던하우스 △아망떼 △아이르 △아이리스코리아 △지누스 △테리파머지 △한샘 △해피콜 △3M 등이다. 각 브랜드 전문관을 통해 스테디셀러를 선보이고, 최대 15% 브랜드 전용 중복쿠폰을 제공한다.
홈리빙 '최저가' 도전 상품도 선보인다. 매일 특가 상품군을 정해 9개의 상품을 6일 '수납정리용품' 싸게 파는 날로 정했다. G마켓은 매일 3회에 걸쳐 단 3시간만 한정판매하는 '타임딜'도 선보인다.
쿠폰 혜택도 쏠쏠하다. '12% 쿠폰'은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사용 한도 없이 판매가의 12%가 무조건 할인된다. 12% 쿠폰은 수요일인 6일, 13일에 각각 ID당 1장씩 제공한다. '15% 쿠폰'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며, 행사 전 기간 무제한 발급된다.
카드사 혜택도 있다. '스마일카드' 최대 5만원 즉시할인, 5대 카드(KB국민/롯데/하나/NH농협/BC) 최대 3만원 즉시할인된다. '스마일카드 Edition3' 첫 결제 시 최대 2만원 할인된다.
학교, 유치원, 음식점, 미용실 등을 운영하는 사업자회원을 위한 전용 혜택도 있다. 사업자회원에게는 최대 5만원 할인되는 '7% 쿠폰'을 ID당 매일 1장씩 추가 제공한다. 여기에 동아오츠카(15% ), 필립스 조명(10%), 무아스(5%) 등 사업자회원에 인기 많은 브랜드 중복쿠폰도 준비했다.
정진희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